2026년 01월 23일

더 친밀하게, 더 가까이

Arrow Bracket Left

본문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히브리서 11장 6절)

여러분 하나님이 항상 내 옆에 계심을 느끼고 있나요? 우리는 그분과 우정을 나눌 수도 있고, 손만 뻗으면 언제나 그분과 좋은 관계로 지낼 수 있답니다.

하나님은 이 세상 사람 누구에게나 옆집 사람 같은 분이세요. 아니 그보다 훨씬 가까운 분이세요. 요청하기만 하면 언제든 우리 속에 들어와 우리와 함께 거하시니까요. 그래서 우리는 하나님과 함께 이야기하려고 그분 집 문을 두드릴 필요가 없어요. 어디를 가든 우리와 함께 계세요.

그러나 많은 사람이 이 사실을 모르고 있어요. 그들은 하나님과의 친밀한 우정이 어떤 건지 모른 채 평생을 살아요. 여러분 가운데는 그렇게 살고 싶은 사람이 없을 거라 믿어요. 여러분은 하나님의 가장 절친한 친구가 될 수 있어요. 하나님과 가장 가까운 친구가 되는 것보다 더 좋은 건 없어요.

하나님과 함께 있는 것이 우리에게 가장 큰 기쁨이고, 그분에 대해 좀 더 많이 알고 싶고, 하나님의 목적과 관심사들이 점점 나의 목적과 관심사가 되어 가는 단계까지 하나님과 더 친밀해지고 싶지 않나요?

지금 최고의 친구가 여러분 곁에 와 계세요. 주저하지 말고 하나님의 손을 잡아 보세요.

‘재림신앙 이음’ 어린이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김도아(청학교회), 김이든(청암학교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