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7월 26일

굿 타이밍(Good Timing)

Arrow Bracket Right
Arrow Bracket Left

본문

“오직 그들 모두에게 때와 기회가 있을 뿐이다”(전도서 9장 11절, 우리말)

솔로몬왕이 말하는 ‘때’는 하나님께서 미리 계획해 놓으신 정해진 시기를 의미해요. 이 세상 모든 것은 때와 기회, 다시 말해 하나님의 가장 좋은 타이밍이 있어요.


에스더를 아시죠? 고아로 자랐지만, 어느 날 엄청난 기회를 잡게 되었어요. 당시 가장 강한 메데 페르시아라는 대제국의 왕비가 되었어요. 그러나 악한 하만의 속임수로 모든 유대인이 죽게 되었어요. 엄청난 위기의 순간이었지요. 모르드개는 에스더에게 이렇게 편지했어요.


“이때에 네가 만일 잠잠하여 말이 없으면 유다인은 다른 데로 말미암아 놓임과 구원을 얻으려니와…네가 왕후의 자리를 얻은 것이 이때를 위함이 아닌지 누가 알겠느냐”(에 4:14).


우리가 보기에는 엄청난 위기의 순간이었지만 바로 그때가 모든 유대인을 구원할 하나님의 기회였어요. 결국 하나님은 에스더 왕비를 통해 놀라운 방법으로 모든 유대인을 구원하셨어요.


모든 일은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있어요. 언제나 하나님은 우리를 향한 최고의 타이밍을 준비하고 계세요. 그분은 절대 실수하지 않는 분이세요. 일분일초라도 틀리지 않아요.


하나님의 굿 타이밍! 언제나 우리의 행복과 구원을 위한 하나님의 굿 타이밍을 기억하세요. 혹시 오늘이 나를 위한 하나님의 가장 좋은 시간이지 않을까요? 나를 위한 하나님의 굿 타이밍을 확신하며 힘차게 오늘 하루의 삶을 시작해 보세요.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김도재(예문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