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9월 30일

우리가 간직해야 할 예수님

Arrow Bracket Right
Arrow Bracket Left

본문

“의인은 일곱 번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지만, 악인은 재앙이 닥치면 망하고 만다”(잠언 24장 16절)

의인과 악인의 차이는 단 하나예요. 다시 일어나는 것, 이것이 의인의 기준이지요.


의인은 어떻게 다시 일어날 수 있을까요? 예수님이 우리를 일으켜 세워 주시면 우리는 시험에서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게 된답니다.


지난 한 달 동안은 우리가 간직해야 할 28가지 교리를 살펴보았어요. 그런데 이렇게 많은 교리를 알아야 하고 지켜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이 교리에서 소개하는 한 분을 만나기 위해서예요. 그분은 바로 우리를 사랑하셔서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님이랍니다. 이번에 배운 교리들을 통해서 예수님의 사랑이 우리의 마음에 새겨지면 좋겠어요. 그리고 다시는 그 사랑을 잃어버리지 않으면 좋겠어요. 그 사랑으로 우리는 하나님 앞에 의인으로 서게 될 거랍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수없이 넘어지고 쓰러지고 죄로 고통을 당하게 될 거예요. 왜냐하면 우리는 죄의 종이기 때문이에요. 아무리 힘이 센 사람도, 아무리 똑똑한 사람도, 심지어 아무리 착한 사람이라 해도 죄 앞에서는 누구나 넘어지게 되어 있어요. 


그러나 그때 예수님을 불러 보세요. 예수님은 우리를 일으키실 뿐 아니라 죄에서 우리를 자유롭게 해 주실 분이거든요. 예수님과 함께 승리하는 우리 친구들 되길 바랍니다. 여러분 안녕~


‘재림신앙 이음’ 아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박재이(분당국제교회)